상품권매입 - An Overview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꼭 저희 플러스티켓을 이용해주세요. ^^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체크카드란 이를 사용하는 시점에 사용자의 예금계좌에서 판매자의 예금계좌로 대금이 이체되는 카드이다. 신용카드는 물품이나 서비스를 신용으로 구매하거나 현금서비스를 받은 후 일정 기간이 지난 때에 대금을 지급하는 카드이다.

두 번째 방법은 소액결제를 이용한 상품 구매 후 상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소액결제로 구매한 상품을 인터넷 경매나 중고거래 사이트 등을 통해 판매하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게임 혹은 인터넷 방송, 어플 등에 따라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가 조금씩 다르므로 절차를 미리 알 필요가 있습니다.

티머니, 캐시비의 경우 충전 후 잔액환불을 이용해 현금으로 돌려 받거나 댐댐의 경우는 충전 후 팔라고 또는 엘포인트 → 하나머니 등으로 전환 후 현금화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방식에 따라서 횟수제한, 수수료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검색해보면 소액결제 업체 글들이 대부분이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곳들을 그다지 신뢰하지 않습니다. 물론 정직하게 운영되는 업체들도 있겠지만 현금화하는 과정에서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에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본인이 직접 현금화하는 루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지금부터 내가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방법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실때 가장 주의하셔야될 점이 바로 사기업자를 조심하는겁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라는게 기본적으로 신용등급이 낮거나 은행거래나 대출이 힘드신분들이 많이 사용하는데요

또한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높은 가격에 매입을 하겠다고 해놓고 소액결제 매입 핀번호만 받아가놓고 잠수를 타는 등 사기피해도 정말 많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